고객이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
전화로 서비스를 요청하시는 경우
우편 FAX 인터넷으로 요청하시는 경우
고객이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
일반전화 :033-370-1215 , 팩스 : 033-370-1177홈페이지 : www.gwywed.go.kr / 민원 / 상담ㆍ신고센터
시설 이용 서비스
학원관련 고객을 대하는 자세
학교급식 위생관리 서비스
학교환경위생 정화 서비스
의견 및 민원 접수처
서비스명 | 담당부서 | 전화번호 | FAX |
---|---|---|---|
민원업무서비스 |
행정과 |
370-1215 |
370-1177 |
시설이용서비스 |
행정과 |
370-1243 |
370-1177 |
학원관련서비스 |
행정과 |
370-1222 |
370-1177 |
학교급식위생서비스 |
교육과 |
370-1171 |
370-1188 |
학교환경위생정화서비스 |
행정과 |
370-1253 |
370-1188 |
서비스명 | 담당부서 | 전화번호 | FAX |
---|---|---|---|
방문객 안내 |
행정과 |
370-1215 |
370-1177 |
민원의접수와처리 |
행정과 |
370-1215 |
370-1177 |
민원후견인제 운영 |
행정과 |
370-1215 |
370-1177 |
민원서비스 개선 |
행정과 |
370-1215 |
370-1177 |
서비스명 | 담당부서 | 전화번호 | FAX |
---|---|---|---|
공무원 부조리 신고창구 |
행정과장실 |
370-1200 |
370-1177 |
공무원친절·불친절 신고창구 |
총무담당 |
370-1210 |
370-117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