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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블릿 내 용 : 교육행정 전반에 대하여 잘못 처리된 업무에 대한 조치 및 보상
  • 블릿 민원처리 업무 : 각종 제증명 발급서류 등 잘못 처리된 민원 관련업무
  • 블릿 기타(각과)
    • - 담당자의 실수로 인하여 2번 이상 교육지원청을 방문하였을 경우
    • - 전화를 통해 받은 불친절이나 불만족에 대하여 인터넷 등에 게재된 경우
    • - 민원이 처리 기한 내에 처리되지 못한 경우
    • - 민원 접수 후 무성의하게 처리하여 불만을 제기 받은 경우

처리과정

홈페이지 접수 해당과에 통보및 조치요구 처리결과통부 처리결과 확인및 리콜요청자 보상 관리카드 작성

  • 블릿 보상방법 : 5,000원 상당의 상품권 제공
  • 블릿 결과조치
    • - 리콜방지를 위한 관리카드 작성
    • - 동일건에 대한 리콜 발생 시 해당 업무담당자 엄중 문책